맛집

문래동/영등포 맛집 리뷰 1탄 : 마늘 맛이 은은하게 맛있는, 원조마늘통닭 문래본점

iam_seony 2021. 3. 21. 18: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 토요일에는 

문래동으로 마늘통닭 먹으러 갔어요!

같이 간 남자 친구랑 마늘 들어간 음식을

매우 좋아해서

안 갈 수가 없었어요~

 

 

위치는 문래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8분 정도 거리였어요.

 

영업시간

매일 16:00-2:00

일요일 휴무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69-1 명진빌딩 1층

 

전화번호

02-2637-3480

 

주차, 반려동물 동반 가능

 

 

외관

영업 시작 직후에 가서 그런지

대기하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내부

내부는 쾌적하고 

의자도 편했어요ㅎㅎ

저희가 다 먹고 나가려니까

그때쯤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어요!

전에는 외국인 손님들도

많았다고 해요~

 

메뉴판
메뉴판

 

이것저것 찍다 보니 나온 양상추 샐러드와

없으면 서운한 생맥주!!

샐러드에는

케첩과 마요네즈 뿌려져서 같이 나왔어요~

케찹 들어가서 그런지

새콤새콤~

 

원조마늘통닭 19000원

 

 

닭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구웠지만 튀긴 듯한 느낌을 주는

치킨이었어요.

치킨보다는 통닭에 가까워 보였어요.

 

숙성한 다진 마늘도

위에 듬뿍 올라가 있어

살 먹을 때마다 올려서 먹으라하셔서

먹었는데 오히려 저는

살이랑 따로 먹는 게

마늘 향도 더 나고 맛있었어요.

 

다진 마늘이랑

통닭이랑 같이 먹으면

마늘 맛이 사라지는 느낌이랄까..

마늘도 너무 알싸하지 않아

먹기 좋았어요.

 

 

 

항상 튀김옷이 있는 치킨을 먹으면

남자 친구랑 둘 다

맛있게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나중엔 속이 더부룩하고 안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는 기분이

마지막에 안 들었는데  마늘통닭 먹고서는

그런 게 하나도 없고

오히려 속이 편안해서

2차로 칼 비빔국수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

다음 글에 문래동 칼비빔국수 리뷰 작성해볼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