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문래동/영등포 맛집 리뷰 2탄 : 철공소 골목 안 맛있는 칼국수집, "영일분식"

iam_seony 2021. 3. 26. 0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마늘통닭 먹고

속이 오히려 편안해서

요리조리 문래동 구석구석 걷다가

제 짝꿍이랑 칼 비빔국수 먹으러 갔어요ㅎㅎ

저희 둘 다 국수류 넘 좋아해서

바로 가야겠다 생각이 들었죠ㅋㅋㅋ

 

게다가 특이하게 칼국수면으로

비빔국수를 만들어주신다 해서

기대 만땅 ㅠㅡㅠ

 

알고 보니 마늘통닭집이랑

엄청 가까웠더라고요ㅋㅋㅋ

걸어서 2분..ㅎㅎ

 

 

 

문래역 1번 출구에서는

도보로 9분 정도 거리예요!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월요일 휴무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41가길 34-1

 

전화번호

02-2636-9817

 

 

 

 

외관

 

저 날 비가 내렸다 안 내렸다가 했어서

날씨가 엄청 흐렸어요ㅜㅜ

쌀쌀하기도 하구...

 

안에 들어갔는데

다른 가게들이랑은 다르게

주방이 먼저 있고

좌식으로 앉을 수 있어서 

신발 벗고 들어갔어야 했어요!

 온돌이라 바닥이 뜨끈해서 좋았...

 

 

메뉴판

물은 셀프라고 적혀 있었지만

정작 가져다주셨다는...ㅋㅋㅋㅋ

 

저희는 앉자마자 칼 비빔국수 2개 주문!!

 

칼비빔국수 7000원

비도 오고 그래서

칼비빔국수 주문하면

국물 나왔으면 좋겠다 생각만 했는데

같이 주시더라는...

국물에 유부랑 파 들어있는데

너무 시원하고 따뜻해서

칼비빔국수랑 찰떡궁합!!

 

사진엔 안 나와있지만

김치는 테이블마다 있었는데

뚜껑 없이 떡하니 있어서

좀 찝찝하긴 했어요...

겉절이 김치였어요!

 

한 입 먹자마자 

와... 너무 맛있었어요

 

솔직히 비빔국수 먹으면

새콤새콤한 맛도 같이 있잖아요

저는 그걸 별로 안 좋아해서

새콤한 맛이 있을까 했는데

거의 없고 적당히 매우면서

술술 넘어가는 맛?

 

 

 

앞으로 비빔국수는

여기로 가려고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