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마포역/공덕 카페 리뷰 : 조용한 분위기의 "도화 아파트먼트(dohwa apt.)"

iam_seony 2021. 3. 29. 16: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카페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가봐야지 가봐야지 해놓고

오픈한지

거의 1년 다 된 뒤에야 가봤네요ㅎㅎ

 

 

 

저는 동네 주민이라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였는데

마포역에서 오시면

걸어서 7분 정도 거리입니다~

 

 

외관

 

 

유리가 너무 깨끗해서

제 모습이 좀 보이네요ㅎㅎ

 

 

 

도화아파트먼트 안에

데어이즈북스 라는 북스토어도

같이 있는데

영업시간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카페 내 주차불가해서

차량 이용하셨으면 

근처 도화동주민센터 공영주차장

이용하면 됩니다!

 

 

1층

 

1층

 

1층

 

1층 정원

 

날씨 따뜻할 때는 

밖에서 나와서 음료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하러 가는 곳

 

1층에 주문하는 곳은 없고

0층에 가셔서 주문해야 해요!

 

 

 

 

 

0층에 오시면

직접 만든 빵과 탄산수,

어린이를 위한 음료수도

따로 구비되어 있었어요~

 

 

 

텀블러와 원두, 드립백 등

전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메뉴

 

원두도 여러 종류 있고,

어떤 음료인지 궁금해할만한 것들을

그림으로 표현해놔서 

보기 편했어요!

센스 짱짱bbb

 

저는 아이스 라떼(도화),

남자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티오피아 카사훈 제보)를

주문하고 배고프면

빵 먹는걸로 했어요ㅋㅋㅋㅋ

 

 

 

세상에 도화 원두...

제가 좋아하는 묵직한 라떼여서

빵이 먹고 싶어지는거예요

몇 모금 안 마시고

빵 사러 내려갔어요ㅋㅋㅋ

 

 

바질크런치베이글(4.8), 말차스콘(3.5)

 

 

바질크런치베이글

겉이 정말 바삭해서

무는 순간 소리나요ㅋㅋㅋ

바질과 마요네즈? 양파가 적당히

들어가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너무 잘 먹었어요!

 

 

2층 로스터리 공간

 

저희가 먹고 마시는 동안

직원분께서 열심히

작업중이시더라구요..

멋있었습니다!

 

2층 공간도 찍으려했지만

다른 분들 앉아계셔서

찍지는 못했습니다.

 

 

3층 데어이즈북스

 

3층 데어이즈북스

 

심심해서 3층에 올라가봤는데

책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매니저분께 책 가지고

내려가서 볼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판매하는 책이라

가지고 갈 수는 없다고해서

아쉬웠어요ㅜㅜ

 

4층은 예약한 사람만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들어가진 못했습니다.

 

아쉬웠지만,

 우리 동네에 이런 카페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

동네에만 20년 넘게 살았는데

이런 카페 찾기

하늘의 별따기였다구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