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공덕동/애오개 카페 리뷰 : 샌프란시스코 3대 베이커리 "비파티세리 공덕점"

iam_seony 2021. 3. 27.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휴무날에 남자 친구와 같이 공덕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비파티세리를 다녀왔어요!

이전 직장은 월요일 휴무가 없었어서

항상 월요병에 시달리곤 했었는데..ㅋㅋㅋ

월요일 오프 완전 조왕~~~ ><

 

동네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처음 발견한 비파티세리..

 

 

공덕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거리이고,

애오개역 4번 출구에서는 도보로 8분 거리라서

공덕역 애오개역 중간지점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02-702-1220

 

주소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4길 4 1층

 

주차 가능,

배달의 민족 주문 가능

 

 

저녁에 지나가면서 보니

테이블에 전등도 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은 거예요ㅜㅜ

빵순이가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go go!!

 

(사진에 빛이 엄청 많이 번졌네요...)

 

 

 

널찍한 공간과 높은 천장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그치만 바 형태로 되어있는 탁자에

보통 콘센트 있는데

아쉽게도 콘센트는 없었어요ㅜㅜ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식사류는 10:00-17:00까지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라스트 오더는 16:50까지입니다~

 

메뉴판에 All day라고

써져 있는 메뉴에 한해서

10:00-20:00까지

판매한다고 해요~

 

 

 

 

비파티세리 멤버쉽이 있는데

신사점/공덕점에서 두 곳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가 먹은 빵은

시나몬롤과 블루베리 레몬 스콘인데

스콘 정말 크고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해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이스 디카페인 라떼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편이었고,

라떼는 바디감이 무거운 걸 좋아하는 편인데

딱 그랬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얼음도 큰 얼음이 아닌

커피빈에서도 사용하는

조그마한 얼음이었어요~!

이 얼음이 들어가면

음료가 더 시원한 느낌이 드는 건

저만 느끼는 건가요?ㅋㅋㅋ

 

다음에 다른 빵들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