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마포/신수동/서강대 맛집 리뷰 : 짬뽕 전문점, ‘수저가’

iam_seony 2021. 8. 30. 13: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요즘 가을장마여서 그런지, 일주일 내내 비가 많이 왔어요 !
이제 진짜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ㅎㅎ
비도 오고 얼큰한 짬뽕이 땡겨서, 저희 동네 주변으로 찾아보다가
‘수저가’라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혼자 오는 분들도 많았고,
술 한 잔 하러 오는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나중에 먹고 나서 메뉴판을 다시 봤는데
이 양에 이 가격이라니.. 놀라웠습니다ㅋㅋㅋ

짬뽕 육수는 버섯육수로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국물 첫 입 먹자마자 버섯향이 느껴졌고,
샤브샤브 맛도 나는 거 같기도 했습니다ㅋㅋㅋ

정말 좋았던 점은,
주문하자마자 음료수 3개 서비스..🤤
저희만 주시는 게 아니라
수저가에 오신 모든 분들에게 드리더라고요!

그리고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따로 안 물어봐도 앞치마도 챙겨주시고,
반찬도 더 필요한 거 없는지
물어봐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차돌짬뽕 (8,000)

근데 확실히 차돌 짬뽕의 국물이 많이 기름진건 아니었는데, 수저가 짬뽕보다는 더 기름졌습니다.
좀 더 깔끔한 국물 맛을 원하신다면 수저가 짬뽕 드시면 됩니다😊
예전에 마포에 복*각에서 차돌짬뽕 먹었다가
심하게 배탈 나서 차돌 짬뽕에 대한 안 좋은 기억만 있는데 수저가 차돌 짬뽕으로 트라우마 벗어났습니다ㅎ

수저가 짬뽕 곱빼기 (7,000)

짬뽕 양 실화인가요,,
남자 친구가 평소 많이 먹는 편이라, 곱빼기 주문했는데
원래 많은데 괜찮겠냐고ㅋㅋㅋㅋㅋ 물어보셨지만
곱빼기로 주문했어요!
곱빼기로 주문하면 1,000원 추가됩니다.

보통 두 명이서 가면 짬뽕 하나에 탕수육 주문하는데,
저희가 원래 많이 먹는 편이라
짬뽕 두 개에 탕수육 하나 주문했어요ㅋㅋㅋ
결론은 다 먹었고요😋 후하후하

마늘 등심탕수육 (소, 15,000)

저기 소스와 같이 있는 게 마늘인데
탕수육 먹고 마늘 따로 같이 먹어주면
더 맛있습니다 !
소스가 찐득찐득~

*수저가 짬뽕에도 차돌이 들어가 있긴 한데,
차돌 짬뽕보단 덜 들어가 있습니다.
차돌 짬뽕에 워낙 많이 들어가 있어서
고기 조금만 드셔도 만족하시는 분들은
그냥 수저가 짬뽕 주문해도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 최자 로드에 수저가가 추가되었습니다!!

최자 로드는 믿먹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