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남동/연희동 맛집 리뷰 : 정호영 셰프의 일본 우동, “카덴”

iam_seony 2021. 9. 25. 2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간다고 해놓고 계속 미뤘다가,
8월 말쯤 연희동에 있는 우동카덴에 다녀왔습니다.
합정에 있는 우동카덴으로 갈까 연희점으로 갈까
고민했었는데, 합정점은 위생 문제로 리뷰가 많아
연희점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토요일 저녁 6시쯤 방문했었는데,
역시나 사람 많고 웨이팅 있었습니다,,

우동카덴 외관

1층은 우동 카덴, 2층은 점심에는 정식,
저녁에는 이자카야로 운영되는
이자카야 로바다야 카덴이라고 합니다.

주차는 발렛 가능합니다.

우동카덴 내부 분위기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여기까지가 온우동 메뉴입니다.
이렇게까지 많은 종류의 온우동은 처음 봤어요ㅋㅋㅋ

 

여기까지는 냉우동 메뉴입니다.
역시 우동 전문점답게 냉우동 종류도 많습니다.
1인 1우동 하시면 면추가는 3회 무료라고 합니다.

 

사이드 메뉴입니다.
저는 나마하루마끼 주문했습니다.

 

여러 토핑과 주류, 음료 메뉴도 있습니다.
어린이 우동 메뉴도 따로 있어요 !

 

메뉴 끝부분에 영업시간과 원산지가 적혀있습니다.

 

가지런히 나온 사이드 접시와 수저와 젓가락.
여분 물통은 따로 안 주시고,
물을 더 드시고 싶으면 바로 직원분 콜 하시면 됩니다.
주전자에 있는 물을 따라주셨습니다.

내 얼굴이 비쳐 보일 만큼 맑은 국물ㅋㅋㅋ
면발도 굉장히 쫄깃하니 좋았지만,
저한텐 국물이 싱거웠습니다..
이 점에서 호불호 갈릴 거 같다는 생각이,,

역시나 1인분 모자라서, 각 면 1인분 추가해서 먹었고
반찬은 단무지뿐인데 김치가 매우 먹고 싶었어요,,

 

나마하루마끼.. 제 인생 음식 중 하나로 꼽힙니다ㅋㅋ
라이스페이퍼와 감태로 말아서
속재료는 오이, 연어, 아보카도, 파프리카 등
들어있는데 스위트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아삭아삭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최근 제주에도 우동카덴 생겼다고 하던데,
핫한 거 같더라고요ㅋㅋㅋ
오픈 초기라 정호영 셰프님 지금은 거의 제주점에 계신다고 합니다ㅎㅎ

 


나중엔 냉우동도 먹어봐야겠어요 !
붓카게 우동 냉으로 많이 추천하시던데..
궁금합니다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